롯데주류 처음처럼 쿨, 168분의 1의 확률을 잡아라!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롯데주류BG(대표 김영규)는 대학교 축제시즌을 맞아 '처음처럼 쿨과 함께 1/168을 잡아라'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서울, 경기, 강원도 30개 대학에 직접 찾아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각 학교 예선전 참가를 통해 모집된 총 168명이 1등 장학금 68만원을 놓고 가위바위보 한판 대결을 벌인다.
2등에게는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3라운드 진출자들에게는 롯데시네마 상품권 또는 롯데제과 과자세트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 각 대학 예선 1위에서 20위까지는 롯데월드에서 장학금 168만원을 걸고 펼쳐지는 왕중왕전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롯데주류는 이밖에도 '쿨한 Q&A' 행사를 병행해 눈길 끌기에 나설 예정이다. 처음돌이와 168맨이 직접 캠퍼스 곳곳을 누비면서 '처음처럼 쿨' 광고에 게재된 '남자친구와의 여행', '키스' 등을 주제로 '어떤 것이 쿨한 것인지' 대학생들의 솔직한 답변도 들을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대학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 처음처럼 쿨의 차별화된 도수 16.8도를 알릴 목적으로 '168'을 부각시킨 이벤트"라며 "최근 쿨샷댄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이 CF'와 함께 젊은층 사이에서 처음처럼 쿨의 인지도와 호감도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