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여성상품.서비스 통폐합 및 강화해 여성 입맛에 맞춘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신문 박성호 기자]신한은행은 여성특화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온라인 중심의 마케팅프로그램인 'Mint레이디클럽' 서비스를 2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pos="L";$title="";$txt="";$size="400,276,0";$no="200909241055355030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Mint레이디클럽'은 기존 여성상품 및 서비스를 통폐합하고, 대폭 서비스를 강화한 온라인 중심의 여성특화 서비스로서 ▲금융혜택(환율우대, 수수료우대, 우대금리적용 등)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재테크 웹진,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설계) ▲여성특화 상시 이벤트 (Mint시네마 파티, Mint매거진 서비스, Mint레이디클래스) ▲온라인 컨텐츠인 Mint레이디카페 등이 제공된다.
신한은행은 이들 서비스를 통해 영화관람과 잡지 무료구독권, 여성상품 파격가 판매 등을 제공한다.
또 인터넷전용 금융몰 운영을 통해 매월 금융상품 이벤트를 제공하여 가입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인기 상품 조회가 가능하다.
'Mint레이디클럽'의 가입대상은 먼저 신한은행 상품에 가입한 후 신한카드 또는 신한생명 상품을 1개 이상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며, 클럽 가입은 온라인 가입(www.shinhan.com/mintlady)을 통해 가능하다. 10월말 중에는 영업점에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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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호 기자 vicman120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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