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건생 그린체, '아이보감 동화그리기 대회'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이규석)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그린체는 자라나는 아이들의 오감발달을 위한 '아이보감 동화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최근 어린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산삼배양근이 함유된 '그린체 아이보감(80mlx30포, 13만원)'이 신종플루 여파로 전월 대비 판매가 50% 이상 증가함에 따라, 아이들의 면역력뿐만 아니라 '맛보고, 보고, 만지고, 오리고, 붙이는' 오감 또한 발달시키기 위한 취지로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참가방법은 아이가 아이보감 제품 상자에 있는 캐릭터를 자르고 붙여 그린 동화를 부모가 블로그에 올리고 게시물의 URL주소를 홈페이지(www.pulmuoneha.com) 이벤트 게시판에 복사해 붙이면 된다.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며 발표는 10월 8일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으뜸상(1명)에게는 상금 50만원과 함께 아이보감 1세트를, 튼튼상(2명)에게는 상금 20만원과 아이보감 1세트를, 쑥쑥상(5명)에게는 상금 10만원과 아이보감 1세트를, 그리고 아차상(20명)에게는 아이보감 10일분을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