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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희생활과학, CCMS 도입으로 고객불만 제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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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이 지난 1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CCMS 도입 선포식'을 갖고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을 본격 가동했다.


이 자리에서 회사 측은 양정현 품질관리본부장을 'CCMS 자율관리자'로 임명하는 한편 임직원 모두가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어야 한다는 점을 깊이 인식하고 CCMS 내용을 숙지하고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나종호 한경희생활과학 부사장은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무엇보다 고객의 불편과 불만이 발생하기 전 이를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CCMS 도입이 임직원 모두에게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한층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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