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ㆍ신도림 테크노마트 오는 4일부터 사은품증정ㆍ주말할인 등 다양한 행사 마련
전자제품 전문점 테크노마트가 가을 혼수시즌을 맞아 고객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강변점은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무한행복 혼수가전 대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 동안 PDP TV, 미니 노트북, PMP, LCD 모니터 등 소형 디지털기기까지 총 137대의 전자제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고 테크노마트측은 설명했다. 행사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37명에게 나눠준다는 계획이다.
소형 가전을 절반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매 주말 하나씩 제품을 선정해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매 주말마다 오전 10시부터 9층 총상우회에서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진공청소기, 휴대폰, 전자사전, 닌텐도, 디지털액자 등이다.
예비 부부를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커플 사진과 간단한 에피소드를 홈페이지(www.tm21.com)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강변 테크노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올해 결혼 예정자에 한하며 추첨은 행사가 끝난 20일 이후에 한다. 당첨자는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와 신분증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아울러 디지털 제품의 가격을 맞춘 고객에게 절반가에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 홈페이지 가입시 1만원 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열린다.
이밖에 신도림 테크노마트 역시 경기ㆍ인천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최저가 행사, 테크노마트 내 주요 시설의 위치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 예식장 이용 고객에게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같이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