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T 무선인터넷 통합요금제 출시

"월9900원에 모바일 인터넷 내맘대로.."

LG텔레콤(대표 정일재)은 파격적인 데이터통화 요금제인 OZ에 이어 최신 유료 콘텐츠에 대한 정보이용료의 부담을 없앤 무선인터넷 통합요금제 'OZ 알짜정액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OZ 알짜정액제는 무선인터넷을 안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통화료와 정보이용료를 통합한 요금제이다. OZ요금에 3900원을 추가한 월정액 9900원이면 월 30만원 상당의 유료콘텐츠가 모두 이용 가능하다.

특히 OZ 알짜정액제는 ▲벨소리 ▲통화연결음 ▲게임 ▲애니메이션 ▲종목 무제한 실시간 증권정보 등 고객들이 주로 찾는 최신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위치정보(내주위엔?), 교통, 뉴스, 날씨, 만화, 동영상(엠박스), 쇼핑, 싸이월드 등 50여종의 인기 모바일 콘텐츠를 별도 정보이용료 없이 1GB까지 이용할 수 있다.


1GB(1024 MB)는 OZ 알짜정액존과 같은 왑(WAP)사용 기준 500만원에 상당하는 이용량이며, 게임 약 1300개, 벨소리 약 2100개를 각각 이용할 수 있는 용량이다.

OZ 알짜정액제가 선보이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은 최신·인기 음악이 각각 30곡씩 총 60곡을 매주 한번씩 업데이트해 제공하고, 정액존외의 다른 무선인터넷(오즈라이트)에서도 각각 1곡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게임은 최신·인기 게임을 매월 3개(추후 5개로 확대)씩, 월 1회 업데이트해 새롭고 다양한 게임을 접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은 10편씩 주 1회 업데이트해서 제공된다.


실시간 증권정보는 종목 수 제한없이 실시간 시세를 조회할 수 있으며 휴대폰을 통해 주식거래가 가능해 30~40대 층에게도 유용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OZ 알짜정액제가 제공하는 1GB의 데이터통화는 정액존에서는 물론 웹서핑과 이지아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LG텔레콤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가입고객에게 가입 후 한달동안 월 6000원의 OZ요금만으로 OZ 알짜정액존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입방법은 LG텔레콤 대리점 및 고객센터(1544-0010, 휴대폰에서 114) 또는 홈페이지(www.lgtelecom.com), 무선인터넷 오즈라이트에서 배너를 클릭해 가입하면 된다. 기존 OZ가입자는 월 3900원의 OZ 알짜정액존에 접속해 가입할 수 있다.


이상민 LG텔레콤 인터넷사업담당 상무는 “파격적인 OZ 요금제로 데이터통화료 부담을 줄인데 이어 이번 통합요금제 출시로 높은 정보이용료의 문턱까지 대폭 낮춰 모바일인터넷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