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어마을서 영어능력 키워요

경기영어마을파주캠프, 주말체험거리 선보여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가 8월 마지막 주말 다양한 체험거리를 선보인다.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는 입장권 한 장이면 은행, 우체국, 경찰서, 여행사 등 공공체험 프로그램과 야외에서 펼쳐지는 퀴즈쇼와 게임쇼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인기만점의 영어뮤지컬 Adventures in Space(우주대모험), Monster stole my Mom(우리 엄마가 사라졌어요)도 놓쳐선 안 될 필수 무료체험거리이다.


Adventures in Space(우주대모험)는 2200년 우주를 배경으로 펼치는 우주모험기, Monster stole my Mom(우리 엄마가 사라졌어요)는 장난꾸러기 크리스가 몬스터에게 납치된 엄마를 찾아 몬스터월드로 떠나는 모험기를 그린 공연식 수업으로 원어민 교사들이 연출과 연기를 맡아 진행한다.

무료 프로그램 외에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세계문화게임쇼, 패밀리 뮤직게임쇼와 인형·로봇·나무·쿠키만들기 등 워크샵 수업, 스토리텔링, 테마전시체험 등 유료프로그램도 4000원에서 1만2000원이면 체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영어마을 거리 곳곳에서 페이스 페인팅, 나만의 부채 만들기, 클레이 만들기, 낚시체험, 비눗방울 체험, 등 원어민 교사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마지막 주말 입장객에 한하여 영어마을의 모습이 담긴 엽서에 소망을 적어 원하는 곳으로 보내주는 EV Wish Card(1000원)를 무료로 제공한다.


입장료는 성인 6000원, 청소년·어린이 5000원, 전시통합권 8000원 등이다.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