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루나, 홈쇼핑 3년 연속 판매 1위

애경(대표 최창활)의 대표적인 효자상품은 홈쇼핑업계 3년 연속 부동의 판매 1위를 기록중인 화장품브랜드 '조성아 루나'다.


루나는 '2009 Summer 탱탱 메이크업'을 런칭 한 후 누적매출 90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루나의 특징인 내용물과 알맞은 최적화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또 올 여름 자외선지수가 높을 것이란 기상청 전망에 따라 주요 제품을 자외선 차단제품으로 만들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색소 침착 등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헤어크리닉시스템 케라시스의 슈퍼 프리미엄 제품인 '케라시스 살롱케어'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케라시스 살롱케어는 반복적으로 매직스트레이트, 펌, 스타일링 열기구 등을 사용하는 한국 여성의 손상된 머릿결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


많은 여성들의 모발은 각종 헤어스타일링 후 일시적인 효과로 매끈하고 건강해 보이지만 실제 각종 외부자극으로 인한 극심한 손상이 내부로부터 깊게 누적돼 있다. 케라시스 살롱케어는 이러한 손상에 의한 모발 끊어짐, 갈라짐, 푸석함으로 극손상된 부위를 빠짐 없이 집중 보수해 살롱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집에서도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고기능성 헤어케어 클리닉 제품이다.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3종), 앰풀 (2종), 에센스 (4종) 왁스 (2종) 등 총 13개 품목으로 구성돼있다. 극손상 된 머릿결을 위한 영양집중 샴푸와 집중 컨디셔닝 린스를 비롯해 힘없는 모발용 트리트먼트, 악건조&곱슬 모발용 트리트먼트, 매직 스트레이트 모발용 헤어앰풀, 웨이브&펌 모발용 헤어앰풀 등 특색있는 제품이 집중 출시됐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