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걸 유빈-애프터 유이, 오소녀 출신이었다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그룹 원더걸스 유빈과 애프터 스쿨의 유이가 그룹을 결성했었다?


원더걸스의 유빈과 애프터 스쿨의 유이의 각별한 인연이 화제다. 유빈과 유이는 지난 2007년 데뷔 직전 해산된 그룹 오소녀 출신이다.

김유진, 김유빈, 최지나, 전효성, 양지원 등으로 구성된 오소녀는 지난 2007년 8월 케이블채녈 MTV '다이어리 오브 오소녀'에 출연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정식데뷔에는 실패, 흩어져 각자 활동했다.


이들 중 처음으로 데뷔한 멤버는 김유빈. 유빈은 원더걸스의 멤버로 합류,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김유진은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유빈의 친구로 출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후 유이라는 이름으로 애프터 스쿨의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유이는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 박재정과 함께 출연 중이다.


최지나는 그룹 2PM의 '10점 만점에 10점'뮤직비디오에서 출연했다. 그룹 언터처블의 '마이 부' 피처링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끈 전효성은 올 하반기 3인조 여성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양지원은 영화 '고사', '슬픔보다 슬픔이야기' 등에 출연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