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일' 이지아, 김혜수와 다른 패션 선보인다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배우 이지아가 SBS주말드라마 '스타일'(극본 문지영ㆍ연출 오종록)에서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변신해 김혜수의 패션과 함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이지아는 극중 1년차 어시스턴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모습과 함께 박기자 차장(김혜수 분)의 화려함과는 또 다른,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 이서정은 "오늘부터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도 하고, 일도 미친 듯이 열심히 하고! 진짜 이서정으로 다시 태어날 거야"라고 변신의 결심을 하고 스타일까지 변화를 주기 시작한다.


'스타일'의 제작사 예인문화의 한 관계자는 "일에 있어서 점점 발전해 나가는 서정과 그의 스타일 변화를 보는 재미도 드라마의 흥미를 돋울 것이다. 덕분에 '김혜수 스타일'과 '이지아 스타일' 등 시청자들의 눈이 한 층 더 즐거워질 예정이고, 더불어 스타일을 골라 보는 맛까지 있을 것"이라고 전해 그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10일 '스타일' 촬영에 2NE1, 2PM, FT아일랜드, 바다, 강지환, 차예련, '웅이아버지'팀, 홍록기, 디자이너 이상봉 등의 국내 톱스타들이 카메오로 총출동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