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아카데미는 게임회사에 취업하길 원하는 구직자와 새로운 게임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차세대 게임개발자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컨퍼런스 내 취업특강은 14일 오후 5시 30분부터 상암동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에서 열리며, 선착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게임회사 취업에 대한 다양한 실전 정보와 게임 기술에 대한 새로운 정보로 구성돼 게임회사에 관심 있어하는 구직자들이 경쟁력을 키우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열리는 컨퍼런스는 ▲현업 게임개발자의 '실무그래픽(원화부터 모델링까지) 작업 프로세스 및 예시' ▲네오위즈 아카데미 정철 원장이 전하는 '게임업계 취업 동향' ▲게임웹진의 기자가 바라본 '대한민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위상'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컨퍼런스 신청은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현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와함께 네오위즈 아카데미는 오후에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정규과정 오후반과 실제 게임을 제작해보는 게임개발 프로젝트 실무, 게임마케팅, 게임QA 등 다양한 단기 집중 교육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owiz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