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미닛 인기 실감해?…2개월만에 광고만 4개


[아시아경제신문 황용희 기자] 걸룹 대란 속에서 포미닛이 슈즈, 의류, 통신사 등 주요인기 브랜드모델에 이어, 국내 캐릭터 브랜드인 'PUCCA'의 홍보 모델로까지 발탁돼 화제다.


데뷔 이후 2개월 만에 주요 브랜드 광고 4개를 계약, 포미닛의 인기를 실감케 한 것.



광고 담당자는 "포미닛은 'PUCCA'의 소비자 타깃과 잘 맞으며 펑키하면서도 러블리한 'PUCCA'의 캐릭터와도 잘 어울린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핫 이슈'를 외치는 포미닛과 함께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PUCCA'도 함께 핫이슈가 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미닛은 8월 중순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핫이슈' 활동과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황용희 기자 hee21@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