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포미닛";$txt="";$size="510,330,0";$no="200907131144566243542A_4.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황용희 기자] 걸룹 대란 속에서 포미닛이 슈즈, 의류, 통신사 등 주요인기 브랜드모델에 이어, 국내 캐릭터 브랜드인 'PUCCA'의 홍보 모델로까지 발탁돼 화제다.
데뷔 이후 2개월 만에 주요 브랜드 광고 4개를 계약, 포미닛의 인기를 실감케 한 것.
광고 담당자는 "포미닛은 'PUCCA'의 소비자 타깃과 잘 맞으며 펑키하면서도 러블리한 'PUCCA'의 캐릭터와도 잘 어울린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핫 이슈'를 외치는 포미닛과 함께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PUCCA'도 함께 핫이슈가 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미닛은 8월 중순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핫이슈' 활동과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황용희 기자 hee21@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