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앤샵, 마이클잭슨 컴백 기념품 단독 판매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마이클 잭슨의 컴백 공연 '디스 이즈 잇(This is it)' 투어를 위해 제작된 기념품을 3일부터 7일간 국내 최초로 단독 예약 판매한다.

디앤샵에서는 총 4종의 컴백공연 기념 티셔츠 (3종 3만4000원·1종 3만9000원)를 판매한다. 특히 기념 티셔츠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을 총망라한 '마이클 잭슨 모타운 50주년 기념음반'(10명)과 국내 미입고된 희귀 기념품(8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디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내 미입고 희귀 기념품은 팔찌, 열쇠고리, 모자, 머그컵 등으로 한정수량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배송은 오는 10일경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7일간의 단독 예약판매 기간이 끝난 이후에도 오는 31일까지 판매전은 계속된다.

이밖에 브라바도사의 티셔츠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해외유명그룹 U2, 건즈앤로지즈, 메탈리카의 10만원 상당의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푸시캣돌즈 티셔츠 또는 BEP 티셔츠, 브라바도사의 사은품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