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업 단신] 다하누, '바캉스 한우 큰잔치' 이벤트

◆ 한우전문기업 다하누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이달 5일까지 '바캉스 한우 큰잔치'를 연다. 경기 김포와 강원 영월 다하누촌에서 한우 육회와 생고기 1접시(150g)를 시중가보다 최고 80% 할인된 4000원에 판매한다. 또 여름철 보양용 '이열치열 곰탕세트'를 4만5000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에서는 이달 12일까지 '패밀리세트가 떴다' 이벤트를 열고 '등심+안심+채끝(900g)'과 떡갈비(400g)+즉석밥(2팩)을 5만9800원에 판매한다.


◆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대표 이효복)가 이달 7일부터 10월25일까지 열리는 인천세계도시축전 월드비어하우스 세계맥주 홍보존의 운영계약을 체결했다. 200여종의 세계맥주를 판매하고 있는 와바(WABAR)는 인천세계도시축전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세계의 맥주 문화를 직접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문화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대표 한윤교, www.garten.co.kr)가 이달 30일까지 술에 얽힌 에피소드 공모전인 '취(醉)하는 사연 보내고 현금 100만원 받자!!'를 실시한다. 술에 얽힌 에피소드를 주제로 원고지 7매 이상의 분량을 작성, 가르텐비어에 우편ㆍ홈페이지ㆍ이메일 중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1등 현금 100만원과 2등 현금 5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내달 9일 발표할 예정이며, 가르텐비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 리치푸드는 지난달 30일 올해 상반기 우수 가맹점으로 피쉬&그릴 동국대점ㆍ신림점 등 8개점과 짚동가리쌩주 수원인계점, 크레이지페퍼 홍대역점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정된 10개점은 올 상반기 동안 최상의 서비스와 위생 청결을 지킨 최우수 가맹점으로 2박3일의 일본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연수 기간에는 일본 최고의 선술집을 선정하는 '이자카야 코시엔(IZAKAYA KOUSHEUEN)' 결승 대회에 참석해 일본 외식업체의 성공사례를 직접 체험하고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한우육회전문점 '육회달인'(www.okdalin.co.kr)이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육회달인은 죽전문점 죽이야기를 운영하는 대호가(대표 임영서)의 신규 브랜드로 한우암소를 당일 도축ㆍ직송ㆍ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우암소 육회를 1만5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맛볼 수 있으며 창업시 2990만원, 업종변경시 1500만원의 비용이 든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 창작요리 패스트푸드점 '와플속에돈까스'(www.waffleking.co.kr)가 이달부터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일본 유명 제과점에서 수백 종의 빵을 만들어 온 노하우를 쌀로 만든 와플에 접목한 것이 특징. 와플 속에 돈까스, 새우까스, 치킨까스, 스테이크, 계란, 불고기 등 20여가지 재료를 넣어 2300~3000원대에 선보인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의 커피와 키위, 토마토 등의 주스도 함께 판매한다.


◆ 프리미엄 생맥주전문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는 이달 30일까지 '럭키 섬머 이벤트(Lucky Summer Event) 스크레치를 긁으면 행운이 팡팡!!' 행사를 개최한다. 전국 160여개 치어스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장에서 3만 이상 주문시 지급되는 스크레치 카드를 받아 즉석에서 당첨 사실을 확인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현금이 상품으로 주어지며 2등(20명) 5만원 할인권, 3등(200명) 1만원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 이탈리아 젤라또 아이스크ㆍ커피 전문 브랜드 '카페띠아모'(www.ti-amo.co.kr)는 지난달 30일 중국 수조에 1층 132.2㎡(40평)규모의 카페띠아모 2호점인 후동점을 오픈했다. 현재 해외 3개국에 진출해 있는 카페띠아모는 세계화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6월 중국직영점 오픈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중국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