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족 미니앨범 직접 만든다

광진구, 8월 10~14일 여름방학 IT 교육 특강...디카로 찍은 사진 컴퓨터 활용, 꾸미고 인터넷으로 포토 앨범 만들기까지

즐거운 휴가지에서 찍은 사진들을 모아 우리 가족만의 포토앨범을 만들면, 기억에 더욱 오래도록 남을 특별한 여름방학이 되지 않을까?


광진구(구청장 정송학)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컴퓨터를 활용해 미니 앨범을 만들어보는 IT교육 특강을 마련했다.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우리가족 행복 미니앨범 만들기’ 강좌에서는 엄마(아빠)와 초등학생 자녀가 참여해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다양한 방법으로 꾸미고 인터넷 포토앨범을 만들어보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컴퓨터에 복사하는 방법부터 파워포인트를 이용해 애니메이션과 워드아트를 삽입해 앨범을 꾸미고, 최종적으로 인터넷에서 포토앨범을 올리는 과정을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다.

모집기간은 2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엄마 또는 아빠와 초등학생 자녀 한 명을 한 팀으로 구성, 총 15팀 30명을 모집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교육은 구청 전산교육장에서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청 디지털정보과 (☏450-7215)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광진구 홈페이지(www.gwangjin.go.kr)에 접속→행정플러스(클릭)→분야별정보(클릭)→교육(클릭)→구민정보화교육(클릭)→프로그램신청’에서 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