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텔레콤, 여성고객 위한 '쉬쉬 프로젝트'


LG텔레콤(대표 정일재)은 여성 고객들을 위해 멤버십 포인트로 전국의 유명 레저시설, 외식업체 등을 할인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쉬쉬(SheShe)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LG텔레콤에 따르면 '쉬쉬(SheShe) 프로젝트'는 오는 20일부터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덕산 스파캐슬, 아산 스파비스, 용평 피크아일랜드 등 레저시설 이용권 최대 40% 할인 ▲베니건스, 마노디셰프, CPK, 콜드스톤 등 외식업체에서 이용 가능한 요리쿠폰 제공 및 결제금액의 20% 할인 ▲메리어트 여의도, 아르누보 역삼 등 유명 레지던스에서 할인 및 케익·샴페인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 매주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스위트룸 1박 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총 40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LG텔레콤 관계자는 "쉬쉬 프로젝트란 여성들이 선호하는 레저시설, 외식업체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은밀하게 자신만 알고 싶을 정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멤버십 주요 고객인 20대 여성들을 위한 혜택을 늘리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LG텔레콤은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뉴스,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OZ 위젯'을 7월 말까지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칼레도니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 이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