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스콤, 문화행사를 활용한 CS경영에 전력

금융IT 솔루션 전문기업인 코스콤이 다양한 문화행사를 활용한 고객만족활동에 한창이다.


코스콤은 지난주 우수고객 185쌍을 초청, JUMP전용관에서 마샬아트 퍼포먼스 'JUMP'를 관람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김광현 사장은 "사장 취임 이후 윤리, 사회공헌과 함께 CS경영을 새로운 경영방침의 하나로 선정하고 코스콤의 전임직원이 고객 성공가치의 실현과 서비스 명품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만족(CS) 활동을 하고 있다"며 "세계 금융IT솔루션 리더를 추구하는 코스콤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코스콤은 지난달에도 두 차례에 걸쳐 용산CGV 골드클래스에서 VIP고객을 초청해 영화관람 행사를 가졌으며 오는 15일 이를 한차례 더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스콤 관계자는 "코스콤은 앞으로도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는 한편, 코스콤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통해 회사 및 상품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