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대표 황성호)이 우수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체험식 경제 교육을 통해 올바른 경제 마인드와 소비습관을 함양하기 위한 2009년 '어린이 경제캠프'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어린이 경제캠프는 '수도권지역'과 '중남부권/수도권'으로 나눠 총 2회에 걸쳐 시행되며,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학생 총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도권지역 고객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1차 경제캠프는 8월4일(화)부터 6일(목)까지 경주 켄싱턴 리조트에서 열린다. 중남부권 및 수도권 고객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2차 경제캠프는 8월18일(화)부터 20일(목)까지 경주 콩코드 호텔에서 2박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세계 화폐단위를 통한 각국의 문화를 이해하고, 환율과 화폐의 개념을 보드게임을 통해 이해할 수 있는 '세계화폐여행' 및 주식투자와 간접투자의 개념을 이해하고, 게임을 통해 펀드매니저 역할을 체험 할 수 있는 '펀! 펀드~게임'으로 구성했다. 포스코,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 기업체 탐방 체험학습을 통한 교육도 실시한다.
경제 캠프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고객지원부(☎ 1544-0000) 또는 전국 영업점을 통해 7월 17일(금)까지 신청하여야 하며, 추첨을 통해 7월 21일(화) 고객 및 영업점에 통보될 예정이다.
문의처 : 우리투자증권 고객지원부(☎ 1544-0000) 및 전국 영업점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