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정기 점검 서비스' 실시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일부터 ‘114 정기 점검’ 서비스를 시작한다.

혼다코리아는 지금까지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를 기종에 따라 1년 3회 혹은 7회 제공해 왔다. 그러나 이번 114 정기 점검 서비스를 통해 업계 최초로 이러한 서비스 기간이 끝난 후에도 정기 점검’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

이번 '114 정기 점검’을 통해 고객들은 모터사이클 전 기종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엔진, 섀시, 전장 등 35개 항목에 대한 정기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오일과 필터 등 기본 소모품 교환도 가능하다. 또 추가 소모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1년의 무상 점검 기간이 끝난 후에도 고객들이 점검을 수시로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114 정기 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5만원 선에서 주요 점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딜러에 전화(1577-2700)나 인터넷(www.hondakorea.co.kr)을 통해 예약한 후 방문하면 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