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550,0";$no="200906230810222534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브랜뉴데이의 ‘마스카라 춤’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며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브랜뉴데이는 지난 19일 KBS '뮤직뱅크'와 21일 SBS '인기가요'에서 싱글앨범 타이틀곡 ‘마스카라’로 화려한 춤과 라이브를 선보여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친 것.
이날 브랜뉴데이 컴백 무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것은 뛰어난 가창력과 ‘마스카라’ 춤이었다.
‘마스카라 춤’은 마치 여성들이 마스카라를 바르는 듯한 모습의 안무다. 네티즌들은 “마스카라 바르는 모습을 저렇게 춤으로 표현해 놓으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어요”, “살만해 때보다 춤이 업그레이드 됐네요”, “춤 따라 하기 쉬워요 이 춤 이름은 뭐예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마스카라 춤을 만든 안무팀장은 “마스카라 춤은 안무가 쉽지만 중독성 강하다는게 특징 이예요. 많은 분들이 말씀해 주신 것처럼 여성들이 마스카라 바르는 모습을 인용한 안무이구요. 많은 분들이 춤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니 기분이 좋네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브랜뉴데이는 “마스카라 안무를 위해 정말 열심히 안무 연습을 했어요. 저희들이 춤을 잘 추는 편이 아니라서 연습에 연습을 더 했었죠.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마스카라 춤을 좋아해 주시니 그동안 혼나면서 안무 연습했었던게 너무나 보람 되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연습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