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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AC, 23일 '콜센터경영 컨퍼런스' 개최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는 오는 23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홍은동 소재)에서 '2009 콜센터경영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컨퍼런스에서는 콜센터 전문기업인 'SalesForce'의 창립자이자 조직활성화와 관련해 세계적 권위의 케빈 파노자(Kevin Panozza)가 특별 강연자로 나서 직원과 회사 모두가 만족하는 콜센터 조직문화와 상담원을 위한 육성 및 성과방법에 대해 제시할 예정이다.

KMAC에서는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해 연구주제발표를 할 예정이며, 위재훈 제네시스 대표는 'DCE(Dynamic Customer Engagement)'를 통한 고객관계 강화 전략을 설명한다.

이밖에 공통세션과 함께 서울시 다산콜센터, 삼성카드, 동부화재, 키움증권, 외한은행, 기아자동차, 교보생명, 대교, 현대카드, 대한생명, 윤선생영어교실, 국민은행, 농수산홈쇼핑 등 국내 굴지 기업의 콜센터들이 참여해 자사만의 차별화된 콜센터 운영방법의 성공사례를 발표할 계획이다.

윤종성 기자 jsyo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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