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44개로 늘려···4개월만에 3000명 이용
$pos="L";$title="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txt="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size="300,320,0";$no="200906160855586103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나항공은 ‘매직보딩패스’(Magic Boarding Pass) 제휴사를 확대하고 사용자 저변을 넓힌다.
16일 회사측에 따르면 탑승권을 통해 국내 주요 관광명소, 호텔, 쇼핑센터 등에서 최대 60%까지 할인이 가능한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은 지난 2월 1일 첫 시행후 4개월 만에 이용객이 3000명에 육박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은 아시아나 국제선 이용객이 본인의 탑승권 원본과 신분증을 아시아나 제휴사에 탑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시하면 상품에 따라 3~6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일부터 기존 33개에서 총 44개 제휴사로 확대 시행해 기존 혜택 외에도 하나은행 전 지점에서 환전수수료의 50% 할인 및 ‘난타’, ‘점프’ 등 공연 관람시 5~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프로그램 이용건수도 지난 2월 599건에서 3월 695건, 4월 812건, 5월 887건 등 매월 10% 이상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제휴사 확대 시행으로 월 평균 15% 정도의 이용객수 증가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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