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빕스, 스테이크 먹고 괌 여행 가고!

빕스는 오는 18일까지 세트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괌 여행권, 일본 키타규슈 항공권, 제주 항공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베케이션(Special Vaca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 및 부산, 경남지역 빕스 일부 매장에서 시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 진행 매장에서 '얌얌 여행愛세트' 주문시 증정되는 응모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권은 세트메뉴 1개당 1매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는 숙박과 항공비를 지원하는 괌 4박 5일 여행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2등 2명에게는 일본 키타규슈항공권(1인 2매)을, 3등 2명에게는 국내 제주 왕복 항공권(1인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추가로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과 샐러드 바 이용권, 와인에이드 쿠폰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추첨은 빕스 부산경남 지역과 빕스 서울지역 별도로 진행된다.

빕스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빕스를 방문한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새로운 즐거움과 풍성한 활력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다양한 지역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빕스 스테이크와 함께 색다른 여행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빕스와 함께하는 스페셜 베케이션 이벤트의 지역별 상세 경품과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