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발열 다이어트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pos="R";$title="";$txt="";$size="384,277,0";$no="200906010818203679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하이리빙(대표 장상순)이 먹으면 체내에서 열이 발생해 다이어트 효과를 주는 '엔트리 슬림어필 발열 다이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대학생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이 제품은 체내 생리작용에 의한 인체 발열을 촉진시켜 기초대사량을 증진시키는 원리로, 기존 식사를 유지하면서도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엔트리 슬림어필 발열 다이어트 체험단'은 다이어트를 원하는 전국의 남·녀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홈페이지(www.slimappeal.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6월 15일부터 8월 13일까지 발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엔트리 슬림어필'을 8주간 무료로 체험하게 되며, 참가자들은 8주간의 다이어트 체험기를 제출해야 한다.
회사 측은 이들 가운데 체지방 감소율과 체험수기 등을 평가해 1등 1명에게는 한 학기 등록금에 해당하는 장학금 400만원을 지급하며, 2등 5명에게는 해외 여행상품권을, 3등 20명에게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4등 30명에게는 발열 다이어트 '엔트리 슬림어필' 1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건강하고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기 체험 행사"라면서 "체지방 감소로 건강을, 몸매 관리로 자신감을, 그리고 장학금 등 경품으로 즐거움을 제공하는 1석3조의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