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52,0";$no="200905290009492995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노무현 전 대통령의 영결식에 맞춰 푸시캣돌스의 공연 예매가 일시 중단된다.
푸시캣돌스의 공연을 기획한 CP엔터테인먼트 측은 "푸시캣돌스의 내한 공연 예매서비스가 노무현 전 대통령의 영결식을 전후해서 7시간 중단될 것"이라며 "노무현 전 대통령를 향한 애도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표현하는 것이 음악 행사를 준비하는 저희의 도리라고 판단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따라서 푸시캣돌스의 예매서비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중단되며 이후 서비스는 정상화된다.
C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티켓 예매를 실시하고 있는 옥션과 G마켓 측에 양해를 구했다. 해당업체 측은 이런 경우는 이례적이기는 하지만 국민적인 공감대를 얻고 있어서 일시적으로 중지하는 것이 낫겠다고 판단했다. 해당 사이트에는 일시 중지라는 공지를 올렸다.
한편, 푸시캣돌스의 공연은 오는 6월 6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올팍축구장에서 열린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