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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과 첨단 건축기술의 만남

[2009 아시아경제신문 아파트 브랜드대상-고품격대상]한화건설 '꿈에그린'

'꿈에그린'은 '꿈에 그리던'의 줄임말이다. 한화건설은 꿈꾸던 이상적인 주거생활을 현실 속에서 만들어가겠다는 한화건설의 건축기술과 의지를 담아 2001년 9월 '꿈에그린'을 아파트 브랜드로 런칭했다.

한화건설이 그리는 이상적인 '꿈에그린' 브랜드는 인간과 자연, 그리고 첨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고품격 주거 공간을 형상화한 것이다.

세가지 그래픽 모티브인 산, 새, 풀은 각각 도심 속의 현대인이 꿈꾸는 '자연과 어우러진 여유롭고 품격 있는 생활'을 의미한다.

한화건설은 이에 꿈에그린 고객들의 생활 만족을 위해 유명 뮤지컬 및 공연 등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한화와 함께하는 교향악축제, 불꽃축제 등 그룹 차원의 행사와의 연계 및 시네마 데이트, 찾아가는 가족 축제 등 고객 대상 문화 이벤트를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한화건설은 브랜드 경쟁을 강화하기 위해 고품격 주거문화공간 창출을 목표로 아파트 외관과 인테리어, 조경 등 모든 부분에서 한 차원 높은 주거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미래 주거문화의 컨셉 개발을 위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및 기관들과 전략적 제휴를 추진 중이다.

여기에 한화건설은 '꿈에그린' 브랜드는 서비스로 완성된다는 신념 아래 '권역별 AS센터','단지별 맞춤 서비스' 등 '꿈에그린 플러스' 시스템을 도입해 특화된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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