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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충청 시작, 여름 성수기 잡는다"

오비맥주가 충청도를 시작으로 여름 성수기 시장을 잡기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오비맥주는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충북 청원에 공장이 있는 충청 지역 홈타운 브랜드로써 카스의 충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카스 홈타운 습격작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캠퍼스 행사인 '카스 대학가 습격작전'과 거리 프로모션인 '카스 거리 점령작전' 등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카스 대학가 습격작전'은 21일 충청도의 단국대학교를 시작으로, 한남대학교, 청주대학교 등 총3개 대학에서 5월 대학 축제 기간에 맞춰 진행되며, 젊은 맥주를 대표하는 브랜드답게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장르인 힙합 댄스팀을 구성해 '이 기분 그대로 댄스 타임' 공연을 갖는다.

또 '맥주와 관련된 OX퀴즈'를 비롯해 '톡! 이색 주사위 게임', '인간샌드백', '인간두더지', '인간물풍선' 등의 다양한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스의 4가지 제품인 '카스후레쉬', '카스라이트', '카스레드', '카스레몬'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거리 프로모션인 '카스 거리 점령작전'은 충청권 내 주요 유동인구 밀집 지역인 대전 둔산 타임월드와 청주 성안길 CGV 등지에서 오는 22일과 30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가 생각하는 카스는?'이라는 주제의 현장 댓글 이벤트와 'No.1 카스 퀴즈 이벤트'등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카스 캐릭터와 함께 카스의 4가지 브랜드 이미지가 삽입된 룩 보드 퍼포먼스를 비롯해 비보이팀의 댄스공연 등 볼거리 넘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황인정 오비맥주 마케팅 상무는 "충청 지역 내 오비맥주의 시장점유율은 1위"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카스의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높이는 것은 물론,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여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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