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30~40대 주부 타깃 신상품 화보 등 공개
$pos="R";$title="김희선";$txt="";$size="250,386,0";$no="200905201132171783713A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볼(VOLL)은 20일 메인모델인 탤런트 김희선과 함께 여름 신상품을 선보였다.
30~40대 주부를 타깃으로 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로 이 날 신상품 화보 등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신상품 가운데 화이트팬츠와 모노톤 탑, 옐로우 원피스 등 3가지 상품에 대해 설명과 함께 직접 입어보이며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공개했다.
볼 관계자는 "결혼과 출산 이후 패션 연출에 대해 고민하는 30대 신세대 엄마들을 위해 올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을 소개했다"고 설명했다.
볼은 더베이직하우스가 전개하는 30대 여성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