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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석죽, 이젠 '냉장유통' 확인하세요"

대상FNF 종가집, 냉장죽 '종가집 아침에 먹는 단팥죽ㆍ전복소라죽' 출시

대상 FNF(대표 이문희)가 냉장죽 '종가집 아침에 먹는 단팥죽ㆍ전복소라죽'을 18일 새롭게 선보였다.

냉장유통을 통한 신선함과 집에서 직접 만든 것과 같은 높은 품질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지점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원재료 보존을 위해 저온살균공법을 도입해 원재료의 맛과 질감, 영양을 그대로 살린데다 합성 첨가제를 넣지 않고 천연 양념만으로 맛을 내 식사대용으로도 적합하다는 평을 듣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종가집은 즉석죽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하게 됐다. 냉장유통이라는 차별성을 앞세워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대상FNF 관계자는 "새 제품은 종가집 신선연구소에서 연구한 레시피와 기술을 적용해 죽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목표로 개발됐다"며 "가격부담도 낮춰 든든한 아침식사를 찾는 이들과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단팥죽(270g) 2550원, 전복소라죽(255g) 2950원.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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