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www.jautour.com, 대표 방광식)는 예능 늦둥이로 새롭게 떠오르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부활의 리더 김태원 부부의 중국 은시 여행을 대한항공과 서진항공과 함께 지원했다고 밝혔다.
최근 TV를 통해 24년 만에 처음으로 부인을 공개하며 리마인드 웨딩을 한 것을 기념해 중국 은시로 두번째 신혼여행을 계획한 것. 김태원 부부는 두번째 신혼여행에 맞게 특별한 여행지를 찾던 중 우리나라에서는 다소 생소한 중국의 대표 명소인 은시를 선택했다.
호북성 서쪽에 위치한 은시는 빼어난 자연경관과 소수민족들의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관광 목적지로 각광 받고 있는 곳으로 장가계와 곤명, 삼청산을 한 곳에 모아놓은 듯한 여행지이다. 3박 4일 동안 은시에서의 여행을 즐긴 김태원 부부는 토가족들의 전통식당에서는 그들의 전통 음식을 맛보거나 전통 춤을 직접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 사포오석림에서는 부부가 함께 꽃가마를 타는 체험도 진행했다. 이들의 달콤한 리미인드 허니문 여행은 오는 12일 오전 9시30분 MBC 기분 좋은날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C";$title="";$txt="";$size="500,332,0";$no="200905101201211187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송광섭 기자 songbird@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