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장 갖춘 '구미 옥계현진에버빌' 눈길

파3골프장·수영장·인공암벽등반 갖춘 1378가구 규모

아파트 최초로 단지내 파3규모(8750㎡) 골프장과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경북 구미 ‘옥계 현진에버빌’이 큰 화제다.

‘옥계 현진에버빌’은 지난 2006년 1월 분양 당시에도 경북에서 최고 높은 37층의 고품격아파트로 큰 관심을 받으며 분양에 성공했고, 지난달 23일 입주를 시작했다.

‘옥계 현진에버빌’에는 숏게임골프장 등 다양한 스포츠시설과 문화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우선 아파트 단지에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3 규모의 야외 숏게임 골프장을 비롯 스포츠 클라이밍(인공 암벽 등반), 농구연습장, 조깅트랙, 인라인트랙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시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공원등 녹지공간을 최대한 배치한 자연친화적 단지로 조성되어 있어 산업도시인 구미에서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지 중앙에 위치한 초대형 선큰가든에는 25m 길이의 3개 레인이 갖춰진 실내수영장과 스쿼시장, 농구장, 헬스장 등의 스포츠시설과 영화관, 취미실, 도서실, 어린이놀이터 등의 문화시설이 갖춰져 있어 온가족이 단지내에서 모든 문화·레저생활을 누릴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초등·중·고등학교가 신설 예정이고 단지 바로 옆으로는 30만7440㎡ 규모의 자연공원이 조성될 계획이다.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