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듀오백코리아, 가족건강·공부 책임지는 똑똑한 의자

[가구특집] 듀오백코리아 가정용의자 '듀얼린더'

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는 가족들의 건강과 학습능력을 향상시켜 줄 수 있는 가정용 의자 2종을 선보였다.

'듀오백 듀얼린더(DK-028D)'는 공부나 컴퓨터 사용을 위해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어야 하는 아이들이 바른 체형을 유지하면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뒀다.

등받이가 분리돼 의자에 앉았을 때 허리에 가해지는 무게를 분산시켜 주며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3차원 특수고무가 개개인의 체형이나 움직임에 따라 반응, 자세를 잡아준다.

특히 이 제품은 '듀얼린더(DUALINDER)' 시스템을 적용해 간단하게 레버만 조작하면 의자 좌판의 회전이나 고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의 경우 의자가 쉽게 움직이면 자칫 산만해질 수 있는 점을 보완한 것으로, 공부할 때는 고정모드로, 필요한 경우에는 회전모드로 돌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성인용 의자인 '듀오백 알파(DUOBACKα)'는 좌판 부분에 메쉬(mesh, 그물) 소재를 적용한 모델과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펀지 좌판의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듀오백코리아가 특허를 취득한 메쉬 소재는 탄력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앉는 사람의 체형에 맞게 감싸주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 있어도 피로감을 한결 줄여준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