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고시스템 사운드카드, 일본서 사운드 카드 '톱10'

컴퓨터 음악장비 업체 이고시스템(대표 임창수)의 사운드 카드 신제품이 일본 유명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관련제품 분야 10위에 올랐다.

이고시스템은 자사의 ESI 브랜드로 출시된 오디오 인터페이스 'ESU22'가 출시 2주만에 가격비교 사이트인 '카카쿠닷컴' 에서 사운드카드부문 413개 제품중 10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쿠 닷컴'은 일본의 대표적인 가격비교 사이트로 국내제품이 2주라는 단기간에 순위가 급상승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소형 사이즈로 국내시장에서도 호평을 받은 ESU22와 UGM96은 지난 3월 시장 테스트용 물량 1000대가 발매 즉시 동이 났었다.

이고시스템 일본지사는 소형 오디오 인터페이스 제품이 일본시장에도 통할 것으로 보고 금년 초부터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해 왔으며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을 위해 최근 홈페이지도 새단장했다.

최영진 일본지사장은 "한국의 IT기술이 접목된 제품인 ESI 오디오 인터페이스 제품은 성능과 사이즈면에서 일본 음악인이 선호할 만한 제품이다. 앞으로 일본시장도 이고시스템의 중요한 시장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