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OBS경인TV, 23일 추신수-26일 박찬호 경기 단독 생중계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OBS경인TV가 23일 '메이저리그 불방망이' 추신수(클리브랜드 인디언스)의 경기와 26일 투수 박찬호의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시즌 초반부터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추신수는 오는 23일(한국시간) 오전 8시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경기를 펼친다. 추신수는 지난 21일까지 12경기에 출전해 2할7푼9리의 타율에 3홈런 8타점 9볼넷 8삼진 2도루를 기록해 팀 내 타점과 득점 3위, 도루 공동 1위, 홈런 공동 4위에 올라 있다.

박찬호는 오는 26일 플로리리다 말린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박찬호는 특별한 변수가 생기지 않는 한 돌핀스타디움에서 열릴 플로리다전에 출격할 예정. 이는 5일 휴식 후 6일만의 등판이어서 시즌 첫 승 도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OBS경인TV를 시청할 수 있는 곳은 경기 인천지역의 경우, 아날로그 채널4, 채널21/디지털(HD) 채널8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 케이블의 경우 서울은 도봉/강북/노원/종로/중구/서대문/광진/성동에서 채널 2번, 관악/동작/서초에선 채널 3번, 강서에선13번, 동대문은 14번, 강남/은평/양천은 15번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경기지역의 케이블로 시청할 경우 의정부/동두천/양주/포천/연천은 채널 3번과 78번에서, 수원/화성/오산/안양/과천/평택/이천/안성/용인/광명/안산/군포/의왕/시흥에선 채널 13번, 성남/ 분당은 채널 14번, 부천/김포는 채널 15번, 구리/하남/남양주/광주/가평/청평/양평/여주에서는 채널 54번, 고양/파주/일산에서는 채널 65번에서 볼 수 있다.

인천 지역은 동구/서구/중구/남동구/강화군/옹진군에서 채널 13번, 계양구/부평구에선 15번, 남구/연수구는 채널 17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