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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 실시

현대·기아차(회장 정몽구)는 고객들을 위한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활동을 펼친다.

16일 현대기아차는 최악의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을 앞두고 오는 5월 말까지 전문 정비 인력이 직접 서비스에 나서는 '택시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에서는 특히 현대기아차 보유 법인택시업체에 에어컨 냉매 및 냉동유 등 관련 소모품을 무상으로 공급하고 전문 정비 서비스 인력을 투입해 에어컨 점검 및 냉매 충전 작업을 지원한다.

현대차 개인택시 고객에게는 카마스터(영업사원)를 통해 전국 현대차 서비스센터, 블루핸즈, 한라공조 에어컨지정점에서 에어컨 무상 점검과 할인 가격으로 냉매충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기아차 개인택시 고객에게는 각 지역 지부별 일제점검 기간에 맞춰 에어컨 시스템 점검 및 냉매 보충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현대기아차는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힘들었던 도서지역 고객을 위한 특별 점검 서비스에 나선다.

현대차 8개소, 기아차 24개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의 각 지역별 일정은 현대차가 ▲추자도 4월20일~23일, 우도 4월 24일 ▲울릉도 5월 11일~15일, ▲전남도서 5월 11일~5월 15일 등이며, 기아차는 ▲백령도·대청도 4월 20일~24일, ▲전남도서 4월 20일~5월 22일, ▲울릉도 5월 11일~15일 등 이다.

이 기간 현대기아차를 보유한 도서지역 고객은 차량 점검과 소모품 무상교환 등의 서비스와 함께 차량 관리 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 또는 기아차 고객센터 (080-200-2000)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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