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카드 "CGV에서 특별한 추억 만드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카드가 봄철 데이트 시즌을 맞아 CGV 프리미엄 영화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의 시네마 서비스는 이 달 30일까지 CGV의 프리미엄 영화관 '골드 클래스'와 '시네 드 쉐프'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최대 20% 할인에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대카드 회원은 기본할인에 5% 쿠폰 추가할인, M포인트 5% 차감결제까지 최대 2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CGV 프리미엄 영화관의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CGV 골드 클래스'는 침대형 최고급 가죽 소파, 다양한 음료와 주류가 세팅된 골드 클래스 전용 라운지 & 바, 전용 티켓 창구 및 전담 서빙 직원을 갖추고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퍼스트 클래스 영화관이다.



압구정 CGV에서 제공하는 '시네 드 쉐프'는 5성급 호텔 수준의 최고급 레스토랑과 영화관이 결합된 서비스로 독립된 공간에서의 영화 관람과 함께 최고 수준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이용 회원에게는 이벤트 할인혜택 외에도 상시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일반 영화관에서 체험할 수 없는 고품격 시네마 서비스를 회원에게 부담없이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카드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와 이벤트는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