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웰라이프, 활력증진 '헤라클레스'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자양강장과 활력증진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헤라클레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소맥, 쌀 등에서 추출한 국내산 옥타코사놀을 비롯해 '안데스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추출물, 하프물범유, 자라분말, 녹용추출물, 발효홍삼농축액 등 활력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총 24종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체내 유해물질 배출에 효과적인 클로렐라추출물과 DS식물혼합추출물 그리고 마늘추출물, L-카르니틴, 아마씨유 등 복합 원료를 사용해 기능성을 더했다.

특히 옥타코사놀은 수천 Km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주 에너지원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임상실험을 통해 체력·지구력(스테미너)향상, 심폐기능향상, 다이어트 등의 효능이 확인된 바 있으며 선진국에서는 대표적인 자양강장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이광승 대상웰라이프 본부장은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초기 건강보조제로 출발해 최근 다이어트, 활력 증강 등으로 점차 세분화하고 있다"며 "이번 제품은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는 중년 부부 또는 기력이 약하거나 체력이 떨어져 고민하는 직장인, 수험생, 운동선수 등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헤라클레스'는 1일 2회 1회 2캅셀(1캅셀 800mg)기준으로 2개월 분 1세트(800mg×240캅셀, 192.5g) 36만원이다. 구입문의) 080-996-5000(수신자 부담).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