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kfc";$txt="";$size="300,223,0";$no="200904071527120934548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KFC는 오전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빙 메뉴인 am Riser(에이엠 라이져) '에그버거'와 '블랙갈릭버거' 2종을 출시하고 점심시간에 런치박스와 함께 베이비 통 감자와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am Riser의 '에그버거'는 부드러운 에그와 담백한 KFC만의 오리지널 레시피 치킨에 마요네즈 소스로 맛을 내 든든하게 먹기 좋다.
특히 치킨 매니아들에게 인정받는 KFC의 가장 대표적인 양념비법인 오리지널 레시피로 부드러운 치킨 맛을 선사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단품은 2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웰빙푸드로 알려진 흑마늘이 포함된 패티에 향긋하고 달콤한 망고소스로 상큼한 맛을 가미한 '블랙갈릭버거'도 함께 판매한다.
신선한 야채와 토마토로 구성된 '블랙갈릭버거'는 한국식 웰빙버거로 건강까지 생각하는 바쁜 직장인들의 식사 메뉴로 손색이 없다. '에그버거'와 마찬가지로 단품은 2000원.
KFC는 am Riser 2종 출시를 기념해 콜라와 함께 구성된 런치박스 메뉴를 낮 12시부터 2시 사이 판매한다. am Riser의 '에그버거' '블랙갈릭버거' 런치박스는 각각 3500원에 선보이며, 런치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오븐에 구워서 담백하고, 입맛을 돋구어주는 이색적인 맛의 미니 통감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코오롱 발목양말, QUA 덧신스타킹 등의 사은품(일부 매장 제외, 소진시까지) 증정도 함께 진행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