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토탈 "부모님과 함께 나무 심어요"

삼성토탈이 신입사원 부모님과 함께하는 이색 식목행사를 가졌다.

삼성토탈은 식목일을 맞아 3일 충남 대산공장에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 부모 50여명을 초청하여 '가족 사랑 나무 심는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 및 가족 3백여명도 참가하여 대산공장 내 3천여평의 부지에 살구, 매실, 단감 등 과실수 3백여 그루를 심었다.

삼성토탈은 부모님들이 갓 입사한 자녀들의 일터를 직접 살펴보고, 회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입사원 부모들은 자녀와 함께 정성을 모아 나무를 심고 희망메모지에 꿈과 소망, 미래의 모습 등을 작성하여 나무에 거는 등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자녀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석렬 삼성토탈 사장은 "훌륭한 인재로 키우고 삼성토탈에 보내 주신 부모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삼성토탈은 신입사원들이 회사생활에 잘 적응하고 함께 심은 나무처럼 더욱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후원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토탈은 이번 '가족 사랑 나무 심는 날' 행사를 계기로 임직원 가족들이 지속적으로 회사에 관심을 가지고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