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452,790,0";$no="200903270747141534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배우 조인성이 군입대 전 마지막 CF촬영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조인성은 지난 24일 경기도 파주에서 의류브랜드 '에이든(Aden)'의 CF 촬영을 진행했다.
군입대 전 마지막 촬영인 이번 CF 촬영에서 조인성은 감각적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는 평이다.
이번 촬영은 조인성을 발견하고 환호하는 수 많은 팬들 중 한 여학생이 정작 조인성이 아닌 '에이든'의 티셔츠에 반해 달려온다는 해프닝을 그렸다.
'에이든' 광고 관계자는 "그동안 '에이든' 광고와 화보에서 보여진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와는 달리 이번 CF는 다소 코믹한 요소가 가미됐다"며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조인성은 다양한 표정 연기를 발휘하는가 하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조인성이 출연한 '에이든'의 CF는 내달 초부터 케이블 TV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CF 비하인드 컷과 메이킹 필름이 공개된다.
한편 조인성은 내달 6일 공군 진주 교육사령부에 입소, 6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 공군 군악대로 군복무에 임할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