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앤디, 점퍼와 신화 '티오피' 재연


[아시아경제신문 윤태희 기자]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가 자신이 프로듀서로 나선 신인그룹 점퍼와 대만 팬미팅에서 신화의 대표곡 '티오피(T.O.P)'를 재연한다.

앤디는 29일 대만 국제회의센터(TICC)에서 '2009이선호 the first new dream in Taipei'라는 자신의 본명을 건 타이틀로 팬미팅을 가진다.

이날 그룹 점퍼가 이 팬미팅에 참석해 앤디와 함께 '티오피'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9년 만에 대만을 방문하는 앤디는 대만 팬들을 위한 특별 무대로 자신이 신화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던 대표곡 '티오피'의 퍼포먼스를 점퍼와 함께 준비하고 있다.

앤디는 "티오피는 9년 전 신화로서 대만을 방문했을 때 처음으로 대만 팬들에게 선보였던 의미 있는 곡이다"며 "신화가 함께 가지는 못하지만 한결같이 신화를 응원해주고 있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어 후배들과 힘을 모아 연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앤디와 점퍼의 대만 방문이 알려지자, 대만을 비롯해 중화권, 일본 등 아시아 전역으로 방송되는 음악전문채널 '대만MTV'와 라디오 방송인 BCC POP 네트워크의 인기 프로그램 '오락E세대'가 동반 출연을 요청하는 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