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총]SK브로드밴드, 사내이사 권순엽·배준동씨 선임

SK브로드밴드(대표 조신 www.skbroadband.com)는 13일 오전 서울 동작구 동작사옥에서 12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SK(주) 권순엽 정보통신실장과 SK텔레콤 배준동 마케팅부문장을 신임 이사로 선임했다.

신규 선임된 권순엽 이사는 한솔아이글로브 대표이사와 하나로텔레콤 대표이사를 거쳤으며 배준동 이사는 TU미디어 부사장과 SK텔레콤 비즈니스 부문장을 지냈다.

이번 신임 이사 선임에 따라 SK텔레콤의 오세현 C&I 부문 사장과 남영찬 부사장 등이 SK브로드밴드 이사에서 빠졌다.

주총에서는 임기가 만료되는 김선우 남북어린이어깨동무 상임이사를 사외이사 및 감사위원으로 재선임했다.

이로써 SK브로드밴드 이사회는 조신 사장과 김영철 전략기획실장을 포함해 사내이사 4명, 사외이사는 김선우 이사를 포함해 5명(유혁 씬멀티미디어대표이사, 유용석 한국정보공학 대표이사, 조명현 고려대 경영학과 교수, 홍대형 서강대 전자공학과 교수)으로 구성된다.

주총에서는 ▲컨버전스 서비스 등의 제공을 위한 목적사업 조문 정리 및 추가 ▲증권거래법 폐지 및 상법 개정에 따른 용어 및 조문 정리 등 일부 정관 변경안이 승인됐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