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맥스소프트, 국방 SW 사업 진출

티맥스소프트(대표 문진일)가 국방 소프트웨어 사업 진출을 위해 안보경영연구원(원장 황동준)과 손을 잡았다.

티맥스소프트는 안보경영연구원과 국방 소프트웨어 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협정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티맥스소프트는 네트워크중심전(NCW), 모의분석(M&S)을 포함한 국방 SW 분야에서 안보경영연구원과 협력해 사업 및 연구를 진행하게 됐다. 또한 국방을 포함한 전 산업분야에서 사업영역 확대를 위한 영업마케팅 활동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특히 향후 국방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분야의 사업 활성화를 위해 티맥스소프트는 국방 SW 분야의 전문연구지원센터 역할을 수행하고 안보경영연구원은 국방 SW 정책개발 및 사업 발굴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 문진일 대표는 "이번 협력은 국방 IT 시장에서 티맥스의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 더 다양한 분야에 티맥스의 솔루션을 제공해 국가 산업경쟁력 향상에 기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보경영연구원 황동준 원장은 "국방 분야에서도 SW의 중요성이 점차 증대되고 있는 만큼 티맥스소프트와의 협력이 안보정책 연구개발과 사업 수행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