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포머셜]4000만원 투자 3000만원 월세 받고

오늘 오후 1시 최지우 팬 싸인회

투자의 고수들은 투자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돈을 번다.
그럼 돈 벌기는 쉬운 일 투자의 고수들이 하는데로 따라 하면 된다.
투자란 기회포착이다. 기회가 왔을 때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투자하라고 고수들은 조언한다.

외환위기 이후 10년만에 찾아온 위기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알고 있는 투자의 고수들은 벌써부터 저금리 시대에 알맞은 틈새시장인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는 서남부 초대형 명품 아울렛 백화점“나인스 에비뉴”가 4000만원 투자하여 연 임대료 1500만원 2년치 3000만원을 선지급 한다고 하여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이 초대형 명품 아울렛 백화점은 2009년 2월 27일 오픈을 하며 오늘 텔런트 최지우가 오후 1시에 팬 싸인회를 갖는다. 또한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가 명품 스타샾 오픈을 위해 점포를 분양받아서 그 인기가 절정에 오르며 투자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이번 명품 아울렛 백화점을 분양받을 경우 초기분양금액의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이 예상되기 때문에 3~4천만원대 소액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절정에 오르고 있어 빨리 청약접수를 하여 좋은 위치를 선점한다면 최고의 투자가치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대기업들도 아울렛백화점 사업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서남부지역 역세권에 1점포 3~4천만원대 분양을 하고있어, 그 동안 일반 투자자들에게 개인 분양을 하지 않았던 명품아울렛백화점이 일반투자자들에게 개별 등기 분양을 해 더욱 큰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명품 아웃렛 백화점 매장은 서울 서남부 중심 역세권에 초대형매장(5만9000㎡)으로 역세권에서 원스톱으로 직접 연결되는 초특급 명품 아울렛 백화점을 그랜드 오픈 한다. 이 초대형 명품 아울렛 백화점은 일반 아울렛몰에비해 약10배(축구장크기의 8배) 규모이다.

시공은 GS건설에서 맡아 준공 됐으며,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으로 선착순 분양되며 좋은 자리를 분양받을 경우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금 입금 순서에 의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 계약은 만일 계약이 체결 되지 않으면 전액 환불되어 믿고 맡길 수 있는 투자처이다. 이미 이 소식을 들은 투자자들이 선점을 위해 몰려들고 있어 조기에 마감될 예정이기에 만약 확실하고 안정적인 투자를 희망한다면 접수를 서둘러야 할 것이다.

>>투자방법 : 신청금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우선계약, 1점포당 신청금 100만원(미계약시 전액 환불)

우리은행 1005-080-391593 (주)나인스에비뉴

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 02) 6678-7283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