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새 모델에 공효진

여성 라인 제품 공략

골드윈코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09년 새 모델로 영화배우 공효진을 선정하고 여성 라인 제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노스페이스는 올 봄·여름 시즌부터 공효진과 함께 광고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매체 광고를 통해 25~35세의 여성들에게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해보라는 의미로 ‘당신의 삶을 변화 시키세요’(Change your life)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메시지는 ‘Change your shoes, Change your cloths, Kick off your door and Change your life’를 뜻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나가 더 많이 보고 느끼고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함으로써 당신의 인생이 더욱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공효진은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영화계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주목 받는 배우 중 한명이다. 모델 출신답게 패셔니스타로서도 인정받아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 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25~35세의 여성 고객 중 선착순 300명을 선정해 공효진의 패션 화보 및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링 팁이 실려 있는 ‘공효진 스타일북’을 증정할 계획이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