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98,0";$no="200901221116234300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동부증권은 22일부터 고객의 온라인 접근성과 업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홈페이지 동부해피닷컴(www.dongbuhappy.com)을 새롭게 선보인다.
동부증권은 이날 기존 홈페이지 주소(www.winnet.co.kr)가 새 홈페이지 주소로 변경된다고 밝혔다. 기존 주소로 접속해도 동부해피닷컴으로 자동 연결된다.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행복한 자산관리 서비스’라는 'Happy+' 브랜드 컨셉에 맞춰 새단장한 동부해피닷컴은 '신규고객전용' 메뉴를 통해 홈페이지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이 처한 상황에 따라 맞춤식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높였다.
또 세계주요국 증시를 한눈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실시간 월드차트를 도입하고 리서치센터에서 엄선한 투자유망종목을 제공한다.
특히 계좌조회와 이체·대체기능을 인터넷뱅킹 메뉴의 초기화면에 제공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이고 스피드존(Speed Zone)이라는 창을 통해 어떤 화면에서도 계좌관련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찬삼 동부증권 e고객전략팀장은 “새단장한 동부해피닷컴을 통해 고객들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온라인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동부증권은 동부해피닷컴 오픈을 기념해 3월 29일까지 ‘2009 신년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부해피닷컴 오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을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88-4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