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라이온 거품 뺀 설 선물세트

6000~8만원대 25종 출시

CJ라이온(대표 위규성)은 설을 맞아 실속은 높이고 거품은 뺀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헤어제품, 바디제품, 비누, 치약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CJ라이온인기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총 6000~8만원대 가격대에 걸쳐 25가지 세트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중 회사측으 추천하는 세트는 ‘라이온1호’와 ‘라이온4호’다.

라이온 1호(6만4500원)는 ‘아이! 깨끗해 항균비누’와 ‘인조이 유어 라이스데이’의 샴푸, 린스 및 비누, ‘닥터세닥 치약’, ‘덴트랄라 아미노 치약’, 일본 라이온사의 ‘쇼쿠부츠’의 바디폼, 꽃을 든 남자의 ‘코엔자임 Q10 바디로션’ 등 총 18종으로 구성됐다.

라이온 4호(3만9500원)는 인조이 유어 라이스데이의 샴푸, 린스 및 비누를 비롯해 '식물나라'의 비누, 닥터세닥 치약 등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총 12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CJ라이온 관계자는 “이번 설에는 불황의 영향으로 거창한 선물보다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CJ라이온이 추천하는 25종의 설 선물세트들은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각별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