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특공대, 지난달 비대면 세탁 앱 사용자 수 1위

'청소·세탁·도우미' 카테고리서 성과

세탁특공대는 지난달 국내 주요 세탁 앱 중 사용자 수 점유율,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사용자 증가율 모두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지난달 국내 주요 세탁 앱 중 사용자 수 점유율,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 사용자 증가율 모두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워시스왓

세탁특공대에 따르면, 모바일 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의 '청소·세탁·도우미' 카테고리에서 지난달 사용자 수 점유율은 13.48%, MAU(안드로이드 기준)는 8만5046명으로 나타났다. 또 전체 세탁 앱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사용자 수 증가율은 전월 대비 51.8% 증가하며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지난달까지 세탁특공대의 총 누적 세탁량은 2697만7190벌, 양대 애플리케이션 마켓의 다운로드 수 합산은 229만8507건이며, 이 가운데 누적 가입자 수는 142만7793명으로 집계됐다.

세탁특공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대면 세탁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프리미엄·맞춤형 세탁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