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 취업 연계 11개 우수기업 감사패 전달

광주대학교가 최근 재학생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실습과 취업 연계에 공로가 큰 11개 우수기업을 초청, 감사패를 전달했다. 광주대학교 제공

광주대학교는 최근 재학생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실습과 취업 연계에 공로가 큰 11개 우수기업을 초청,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6일 오후 광주대학교 내 행정관 6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광주대 김동진 총장과 학·처장단, 우수기업(㈜맥스유건축사사무소, ㈜우리들이야기, ㈜아텍, 금호타이어, 고려정밀(주), ㈜더존비즈온, 신미라유치원, ㈜유알피, 여한결재활의학과의원, 더이룸하우스, ㈜다스디자인)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김동진 총장은 "얼어붙은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학생 취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노고가 큰 기업 관계자분들께 경의를 표한다"며 "광주대가 양질의 인재를 공급하는 파이프라인이 되고 라이즈 사업을 통해 지역산업 발전에 밑거름이 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대 호심취·창업지원단 신춘우 단장은 "녹록지 않은 경제 상황으로 취업환경이 악화하고 청년들의 취업 의지가 꺾이고 있는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산학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기업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민찬기 기자 coldai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