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추석 맞이 '강추위크' 진행…명절 인기 품목 할인

카카오의 카카오커머스가 추석 명절 인기 품목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강추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카카오톡 쇼핑 내 강추위크 특별 페이지를 개설하고 다음 달 8일까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 정오에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만포인트의 쇼핑포인트를 지급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건강, 리빙·유아동, 가공, 신선, 패션·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발행한다. 가전 카테고리의 경우 카카오페이 결제 시 8%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명절 인기 선물인 식품 카테고리의 경우 기존의 가공, 신선 식품에 건강 식품 및 음료 상품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번 강추위크 기간 총 79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또 방송 당일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카카오페이 10% 즉시 할인(최대 2만원, 인당 총 4회)도 받을 수 있다.

산업IT부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